FASHIONN

Facebook
Style

전현무·박나래·이장우, 팜유 쫙 뺀 감탄과 웃음 바디프로필 언더웨어룩!

휠라 언더웨어, 팜유즈와 “나다울 때 가자 아름다워” 4개월 준비한 바디프로필 공개

2024.04.29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나 혼자 산다’의 팜유 멤버들이 바디 프로필 촬영을 한 소식이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팜유즈(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와 함께 바디 프로필을 촬영, 관련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 혼자 산다 팜유 멤버들은 지난해 말 ‘2023 MBC방송연예대상’을 통해 바디 프로필 촬영 계획을 깜짝 발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남성 매거진 GQ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는 평소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팜유 멤버들과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만나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 26일 공개 일주일 전부터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통해 화제를 모은 화보 속 팜유즈는 한층 변화한 모습으로 휠라 언더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줬던 유쾌한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한결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나 자신을 당당하게 긍정하는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담았다.

이번 바디 프로필 화보에서 전현무와 이장우가 착용한 제품은 휠라 스포츠 로고 아웃밴드 드로즈, 휠라 스포츠 톤온톤 밴드 드로즈 등으로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아이템이다. 

박나래는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아웃핏 휠라벨로 브라탑 v2를 착용했다. 브랜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휠라벨로 브라탑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텐셀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까지 강화해 출시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