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2018-02-06

킴 카다시안 팔로워의 힘! 발렌타인 데이 향수 출시 5일만에 매진

킴 카다시안의 발렌타인 데이 향수 컬렉션이 5일만에 매진되었다. 특히 홍보에 소셜 미디어만 이용했기 때문에 매진의 원인은 5,800만명의 트위터 팔로워와 1억 7백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었다.



 

킴 카다시안의 '키모지 하트(Kimoji Heart)' 발렌타인 데이 향수 컬렉션이 출시 5일만에 매진되었다.

 

지난 2015년 12월 이모티콘 앱 '키모지'를 출시해 막대한 수익을 올린 킴 카다시안은 이를 뷰티 영역으로 확장  지난해 'KKW'라는 뷰티 브랜드를 출시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KKW 향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르면,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지난 2월 1일 출시된지 며칠만에 완전히 매진되었다. KKW 향수와 키모지 사이의 조인트 합작 투자인 세가지 향기는 서로 다른 캔디 색조의 하트 모양의 유리병 형태로 'BFF' 'BAE' 그리고 'Ride Or Die'로 불린다.

 

 

킴 카다시안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베리와 사과 향의 "BFF'와 달콤한 매실향의 'Ride Or Die'가 처음 매진되었고 이어 만다린과 키위 노트의 주이시 퍼품인 'BAE'가 매진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실 KKW 향수 컬렉션의 시작인 '크리스탈 가데니아' '크리스탈 가데니아 오드' '클리스탈 가데니아 시트러스'로 불리는 향수 3종 역시 2017년 11월 출시 이후 며칠만에 매진되었기 때문에 이번 발렌타인 데이 향수 역시 그리 놀랄 일은 아닌 듯 하다.

 

중요한 것은 소셜 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홍보 전략이다. 킴 카다시안이 새로운 향수 '키모지 하트'를 광고나 언론 플레이를 하지 않고 오직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막강한 판매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그녀는 5,800만명의 트위터 팔로워에 1억 7백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기 때문에 매진 행렬은 계속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이미숙, 64세 자기 관리의 끝! 후드티와 볼캡 힙한 종방연 패션
  2. 2. [패션엔 포토] 뉴진스 민지, 성수동에 뜬 K팝 요정! 난리난 러블리한 가죽 쇼츠룩
  3. 3. [패션엔 포토] 김지원, 여의도가 난리! '눈물의 여왕' 스타일리시한 종방연 패션
  4. 4. 코오롱스포츠, 이젠 트레일 러닝까지! 트레일 러닝화 및 기능성 의류 제품 전개
  5. 5. [패션엔 포토] 에스파 카리나, 성수동이 난리! 러블리 블랙룩 팝업 나들이룩
  6. 6. [패션엔 포토]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로 홈런! 의리녀의 앳된 청순 시스루룩
  7. 7. [패션엔 포토] 한지민, 신부인줄! 눈부신 화이트 원피스룩 성수동 팝업 나들이!
  8. 8. [패션엔 포토] 레드벨벳 슬기, 성수동이 들썩! 눈처럼 빛나는 러블리 트위드룩
  9. 9. [리뷰] Voyager Show 루이비통 2024 프리-폴 상하이 컬렉션
  10. 10. [패션엔 포토] 오마이걸 유아, 성수동 홀린 냉미녀! 딴세상 비율 트위드 원피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