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9-04-17

제니퍼 로페즈, 두려움 없는 역대급 레드 카펫 드레스룩 20

제니퍼 로페즈가 2019 CFDA 어워즈 패션 아이콘상을 수상한다. 두려움 없는 스타일 아이콘, 제니퍼 로페즈의 역대급 레드 카펫 드레스룩 20을 소개한다.



↑사진 = '인스타일' 2018년 12월호 커버에 착용한 발렌티노 케이프 그린 드레스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는 지난 4월 16일(현지시간) 패션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2019 CFDA 어워즈에서 제니퍼 로페즈에게 귄위있는 '패션 아이콘상'을 수상한다고 발표했다.

 

가수 겸 여배우 제니퍼 로페즈는  다양한 행사에서 선보인 대담한 레드 카펫 드레스와 공연룩 등 경계를 허물며 모험을 감행했으며 20년 이상 대중들의 주목을 받는 명실상부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두려움없는 그녀의 패션에 대한 전세계적인 영향력은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로부터 패션아이콘 상을 받게 된 요인으로 작용했다. 

 

 

제니퍼 로페즈가 지난 200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선보인 전설적인 베르사체 레드 카펫 그린 드레스룩은 폭발적인 주목을 받았으며 이 의상은 역대 레드카펫 베스트 드레스 탑 10에 오르기도 했다.

 

당시 세계는 이전까지 셀럽 패션에서 볼수 없었던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파격적인 드레스룩으로  배꼽과 가슴골, 허버지가 동시 패션으로 전례가 없는 새로운 스타일이었다.

 

레드 카펫을 지배한 대담한 드레스룩 외에도 그녀는 '보그'에서 '하퍼스 바자'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주요 패션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CFDA의 사장 겸 CEO 스티븐 콜브는 보도자료를 통해 "제니퍼 로페즈 스타일의 대담성은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으며 언제나 기억에 남는다. 다수의 CFDA 회원을 포함한 디자이너들은 무대와 일상의 모습까지 그녀에게 옷입히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니퍼 로페즈는 자신의 뷰티와 스타일을 브랜드로 바꾸어 비즈니스 모델로 개척했다. 자신의 패션, 뷰티, 향수 라인을 통해 제니퍼 로페즈 브랜드는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이엔 본 퍼스텐버그 CFDA 명예회장은 "제니퍼 로페즈는 옷을 통해 자신감과 파워을 표현한다. 디자이너와 팬 모두 그녀의 패션 스테이트먼트를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해 수장자인 나오미 캠벨과 비욘세, 리한나, 퍼렐 윌리암스를 포함한 이전 패션 아이콘 수상자 리스트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2019 CFDA 어워즈는 오는 6월 3일(현지시간) 브루클린 뮤지엄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50)는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뉴욕양키즈 출신 전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44)와 2년간의 열애끝에 지난 3월 약혼에 골인했다.

 

두려움 없는 스타일 아이콘,  제니퍼 로페즈의 역대급 레드 카펫 드레스룩 BEST 20을 만나보자.

 

 

 

 






↑사진 = 2000년 그래미 워어즈에서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베르사체의 그린 드레스룩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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