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3-03-31

안다르, 남심 공략 셔츠와 재킷 셋업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 출시

기능성 슬랙스 외에 재킷, 셔츠 라인 대거 확대 남성 위한 웍슬레저 룩 제안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남성들의 비즈니스웨어로 손색 없는 기능성 웨어 라인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대거 선보이며, 남심 공략에 나선다.

안다르는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지닌 맨즈 애슬레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남성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해 왔다. 

실제로 2021년 4분기 맨즈 라인의 매출 비중이 안다르 전체 매출의 17%였던 것에 비해, 2022년 4분기에는 23%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안다르는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통해 남성 애슬레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실제로 비즈니스웨어에 운동복에 비견되는 기능성을 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슬랙스 외에도 재킷, 셔츠 등 라인을 대거 확대해 남성들을 위한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완성했다.

이른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장소는 물론, 골프와 같은 활동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제품 강화로 ‘웍슬레저(일+레저, Work+Athleisure)’ 룩을 제안한다.

비즈니스웨어의 대표격으로 꼽히는 셔츠를 새로 선보였다. 풀스택 맨즈 클래식 스트라이프 셔츠는 강력한 신축성과 탁월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링클프리 셔츠라 세탁 후에도, 바쁜 아침에도, 다림질 할 필요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탠다드 핏 등 디자인 역시 출근룩,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우븐 스트레치 맨즈 재킷은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에 걸맞게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제품이다. 어디에나 매치해 입기 좋도록 컬러도 블랙과 클라우디베이지를 채택했다. 

또한,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성 슬랙스도 신규 원단 ‘에어프라임’을 적용한 2종이 추가로 출시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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