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1-10-20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U)’ 런칭

매주 이색 콜라보 한정판 출시, 2030 주목 100여개 브랜드 단독 상품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금일 오후2시 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협업 콘텐츠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이하 DU)’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DU' 모바일 앱 또는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디자인을 연결한다'는 의미의’ DU'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처음 시도하는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으로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콘텐츠의 한정판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한정판 제품이 출시되는 즉시 완판되는 시장 환경과 빠르게 성장하는 한정판 리셀 시장을 보고 관련 제품을 독점 판매하는 플랫폼을 기획했다. 업계에서는 국내의 한정판 리셀 시장 규모를 약 5000억원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DU는 매주 특별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을 래플(무작위 추첨방식)을 통해 판매하는 DU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오픈 당일인20일 2시에 공개되는 첫 프로젝트에서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과 프로듀서 구스범스가 소속된 아티스트 브랜드 다크룸스튜디오(DARKR8M STUDIO)가 국민 백팩 브랜드 이스트팩과 협업해 제작한 가방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다크룸스튜디오의 한정판 제품들은 출시되자마자 완판될 정도로 젊은층 사이에서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21일 오전10시에는 미국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SUPER73), 헬멧 전문 브랜드 따우전드(thousand), 유명 아트디렉터 차인철 작가가 협업해 만든 자전거와 헬멧이 공개된다. 

또한 DU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0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신상품과 인기 라인을 독점 판매한다.

2019년 LVMH 프라이즈(PRIZE)의 세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던 패션 브랜드 강혁(KANGHYUK)이 DU에서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네이(SUNNEI)는 DU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제품을 선보인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이미숙, 64세 자기 관리의 끝! 후드티와 볼캡 힙한 종방연 패션
  2. 2. [패션엔 포토] 김지원, 여의도가 난리! '눈물의 여왕' 스타일리시한 종방연 패션
  3. 3. [패션엔 포토] 64세 이미숙, 또 스타일 변신! 청바지로 뽐낸 놀라운 동안 트위드룩
  4. 4.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어디가? 아노락 트렌치 코트룩 뉴욕행 출국길
  5. 5. [패션엔 포토] 김주령, ‘눈물의 여왕’ 도도한 빌런 어디에? 완전 딴 매력 털털 데...
  6. 6. [패션엔 포토]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로 홈런! 의리녀의 앳된 청순 시스루룩
  7. 7. [패션엔 포토] 나영희, 퀸즈그룹 사모님 맞아? 블랙 재킷과 청바지 힙한 종방연 패션
  8. 8. [패션엔 포토] 장윤주, 눈물의 여왕 신스틸러! 종방연 패션도 모델 포스!
  9. 9. [패션엔 포토] 트와이스 쯔위, 벌써 여름! 시원한 탱크탑 원피스룩 자카르타 출국!
  10. 10. 박나래, 다이어트 대성공! 47kg 모두가 놀란 탄탄한 언더웨어핏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