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0-06-02

신세계 연작,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 전년비 76.4% 증가

온라인 매출 454% 급증...산전·산후케어 제품과 유아용 스킨케어도 인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매출이 큰 폭으로 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연작」은 2018년 10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신개념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다. 한방 특유의 향이나 끈적임 같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고기능과 저자극을 동시에 실현했다.


「연작」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계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76.4%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같은 기간 젊은 층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4% 증가했고, 이 가운데 2030세대 매출 비중은 전체의 58%를 차지했다.


주요 제품인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함께 마더후드 베이비후드 라인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라인의 올해 1~5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배 가까이 증가했다.


부모가 되기 시작한 밀레니얼 세대들이 고품질의 산전•산후케어 제품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을 찾기 시작하면서 연작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이미숙, 64세 자기 관리의 끝! 후드티와 볼캡 힙한 종방연 패션
  2. 2. [패션엔 포토] 김지원, 여의도가 난리! '눈물의 여왕' 스타일리시한 종방연 패션
  3. 3. [패션엔 포토] 64세 이미숙, 또 스타일 변신! 청바지로 뽐낸 놀라운 동안 트위드룩
  4. 4. [패션엔 포토] 김주령, ‘눈물의 여왕’ 도도한 빌런 어디에? 완전 딴 매력 털털 데...
  5. 5. [패션엔 포토]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로 홈런! 의리녀의 앳된 청순 시스루룩
  6. 6.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어디가? 아노락 트렌치 코트룩 뉴욕행 출국길
  7. 7. [패션엔 포토] 나영희, 퀸즈그룹 사모님 맞아? 블랙 재킷과 청바지 힙한 종방연 패션
  8. 8. [패션엔 포토] 장윤주, 눈물의 여왕 신스틸러! 종방연 패션도 모델 포스!
  9. 9. 박나래, 다이어트 대성공! 47kg 모두가 놀란 탄탄한 언더웨어핏
  10. 10. [패션엔 포토] 김정난, ‘눈물의 여왕’ 범자 고모 안녕! 마지막까지 힙한 호피 재벌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