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9-03-09

바바그룹, 화장품 `더뷰티풀 팩터`출시... K-뷰티 글로벌 영토 확장

바바그룹이 ‘더뷰티풀 팩터'를 런칭, 뷰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8일 왕홍·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 패션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런칭 쇼케이스는 다양한 이벤트로 성황을 이뤘다.


바바그룹(회장 문인식)이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를 공식 런칭하며 패션에 이어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K뷰티 글로벌 영토확장에 나선다. 

 

국내 최고의 패션전문기업 바바그룹은 지난 8일 서울 서초구 부티끄 모나코 갤러리에서 왕홍·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 패션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뷰티풀 팩터’ 런칭 쇼케이스를 열고 5가지 컨셉존과 뷰티 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출범을 알렸다.

 

'Fill My Day with THE BEAUTIFUL factr(더 뷰티풀 팩터로 나의 일상을 채우다)'를 테마로 진행한 이번 런칭 쇼케이스는 더뷰티풀 팩터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새롭게 출시된 16품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수 있는 자리로 꾸며져 주목을 끌었다.

 

 

특히, 더뷰티풀 팩터가 지향하는 아이덴티티인 5가지 라이프 코드를 시각화한 제품 컨셉존은 이번 런칭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였다.

 

먼저 청정한 물을 연상시키는 디스플레이로 깨끗하고 맑은 감성을 전달하는 고보습 수분 클렌징 라인의 '프레시존', 내 방처럼 편안한 보습기초 베이직 라인의 '코지존' , 일상 생활 속 마스킹을 즐기는 페이스 밸런스 마스크 라인의 '조이존'으로 구성됐다.


또한 시그니처 제품 '코어앰플'을 필두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의 '서프라이즈 존'과 뜨거운 건강한 핑크빛 피부톤으로 가꾸어주는 선케어 라인의 '릴리프 존'까지 더뷰티풀 팩터의 라이프 코드 체험존으로 구성, 왕홍을 비롯한 국내 인플루언서와 패션뷰티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바바그룹은 이번 더뷰티풀 팩터 런칭을 기점으로 패션을 포함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며 파워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바바그룹은 지난해 온라인 셀렉트숍 '힙합퍼(HIPHOPER)' 인수를 통해 디지털과 패션 문화를 접목시킨 '디지털 패션과 컬처 플랫폼'의 융합시킨 지속성장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다.

 

'힙합퍼'는 국내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한 1세대 온라인 셀렉트숍으로 무신사와 함께 국내 스트리트 온라인 스토어 1~2위 자리를 다투고 있는 온라인 유통 통합 플랫폼으로 향후 바바패션 자사 쇼핑몰 ‘바바더닷컴'과 강력한 시너지 연계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그동안 감성과 품격이 살아있는 옷으로 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여성복 패션시장을 주도해 온 바바그룹은 ‘더뷰티풀 팩터'를 통해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해나갈 방침이다.

 

특히 바바패션의 특화된 여성복 브랜드 파워를 타겟 소비자가 겹치는 화장품 브랜드에 접목시키는 등 전문성을 발휘하며 빠른기간 뷰티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의 라이프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는 5가지 라이프코드별 제품으로 일상을 채워주고, 복잡하고 과도한 스킨케어 대신 심플한 스킨케어 루틴과 스킨바이오틱 메커니즘으로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을 지향한다.

 

바바그룹의 김성수전무는 "이번 런칭 파티는 일상 생활 속 여러 상황과 시간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더뷰티풀 팩터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뷰티풀 팩터로 일상을 더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 확대에 나서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www.thebeautifulfactr.com)에서는 브랜드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마켓과 종합 몰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이미숙, 64세 자기 관리의 끝! 후드티와 볼캡 힙한 종방연 패션
  2. 2. [패션엔 포토] 김지원, 여의도가 난리! '눈물의 여왕' 스타일리시한 종방연 패션
  3. 3. 코오롱스포츠, 이젠 트레일 러닝까지! 트레일 러닝화 및 기능성 의류 제품 전개
  4. 4. [패션엔 포토] 한지민, 신부인줄! 눈부신 화이트 원피스룩 성수동 팝업 나들이!
  5. 5. [패션엔 포토] 에스파 카리나, 성수동이 난리! 러블리 블랙룩 팝업 나들이룩
  6. 6. [패션엔 포토]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로 홈런! 의리녀의 앳된 청순 시스루룩
  7. 7. [패션엔 포토] 김주령, ‘눈물의 여왕’ 도도한 빌런 어디에? 완전 딴 매력 털털 데...
  8. 8. [패션엔 포토] 나영희, 퀸즈그룹 사모님 맞아? 블랙 재킷과 청바지 힙한 종방연 패션
  9. 9. 제시카, 환호성 터진 대만! 여전한 걸그룹 포스의 옐로 백리스 드레스룩
  10. 10. [패션엔 포토] 64세 이미숙, 또 스타일 변신! 청바지로 뽐낸 놀라운 동안 트위드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