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5-26

블랙마틴싯봉, 런칭 5주년 기념 '무빙스튜디오' 진행

고려대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체험하는 다양한 스킨십마케팅 전개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의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런칭 5주년을 맞아 고려대학교 캠퍼스에서 23~24일 이틀간 '블랙마틴싯봉 무빙스튜디오'를 진행했다.


「블랙마틴싯봉」의 무빙스튜디오는 고려대학교 축제기간을 통해 체험을 유도하는 이벤트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스킨십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론니슈즈를 비롯해 슬립온, 샌들, 스포츠라인 신발들과 가방을 선보이며 현장에서 바로 착용하며 신어 볼 수 있는 체험, 룰렛 이벤트로 양말, 우산, 액세사리, 론니슈즈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했다.


또한 무빙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글라소비타민워터를 증정하고 또한 즉석에서 자신의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을 신어보고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와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슈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블랙마틴싯봉」의 론니슈즈(Lonely shoes)는 두 쪽 신발에 한 짝을 더해 그날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바꿔 신을 수 있는 세 짝 신발로, 「블랙마틴싯봉」 런칭 당시 엄청난 화재를 몰고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이에 대해 「블랙마틴싯봉」의 김대환 대표는 “5월은 대학교 캠퍼스 축제기간으로 학생들에게 재미 요소를 더한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를 알리며 찾아오길 기대하기보다는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알릴 수 있는 스킨십 마케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보 말했다.


또한 "「블랙마틴싯봉」 런칭 5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재미 요소를 더한 이벤트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브랜드와 주력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