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6-06-07

캠브리지멤버스, 무더위 제로의 쿨비즈 '제로 콜렉션' 제안

기능성 소재 적용해 가볍고 시원한 제로 수트, 제로 재킷, 제로 티셔츠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복 「캠브리지멤버스」가 올 여름을 맞아 쿨비즈룩에 알맞은 ‘제로(ZERO)콜렉션’을 선보인다.


제로 콜렉션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구김이 적어 활용도가 높은 여름용 남성복 상품군으로, 제로 수트, 제로 재킷, 제로 슬랙스, 제로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대해 「캠브리지멤버스」의 곽태수 부장은 “여느 해보다 빨라진 여름 더위에 대비해 「캠브리지멤버스」는 여름 전략 상품인 제로 콜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 해에 선보였던 여름 재킷류가 8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풀 코디가 가능한 하나의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제로 수트’는 이번 시즌에 새롭게 개발한 수트 라인으로, 제로 재킷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사양을 바탕으로 개발했으며,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 효과가 뛰어난 특징이다. 형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부자재는 최소화했기 때문에 한층 가볍게 느껴진다. 9개 스타일이며 가격은 62만원~74만원.


‘제로 재킷’은 지난해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제품으로, 매장에서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기능성 아세테이트 소재는 유지하면서 컬러와 디자인을 추가해 29개 스타일을 제안한다. 가격은 45만원~65만원.


‘제로 슬랙스’는 드라이클리닝 없이 집에서 울 전용 세재로 세탁할 수 있는 워셔블(washable) 슬랙스 제품으로, 구김이 적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13개 스타일로 출시됐다.


‘제로 티셔츠’는 청량감을 전해주는 스위스 아이스 코튼을 적용해 시원한 감촉이 특징이다. 몸에 달라붙지 않아 땀이 나도 상쾌하다. 10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한편, 「캠브지리멤버스」는 제로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휴가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까지 e-KOLON 가입 고객 중 제로 콜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명을 추첨해 휴가비 30만원을 증정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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