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24-05-02

이솜, 여름 패션고민 끝! 확 달라진 옷맵시 품격있는 데일리 섬머룩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은 여름옷 준비에 여념이 없다.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MISS)'가 뮤즈 이솜과 함께 우아한 도시여성을 위한 섬머룩을 제안한다.




완연한 봄기운이 어느덧 사라지고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은 여름옷 준비에 여념이 없다.

벌써부터 한낮에는 플립플랍이나 민소매, 반바지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직장을 다니는 여성들이라면 적당히 격식을 갖춘 편안한 오피스룩을 고민한다.

특히 여름에도 격식있는 자리의 특유의 우아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린넨 재킷, 버뮤다 슈트, 버튼 다운 셔츠, 드레스업 니트, 맥시 원피스, 화이트 블라우스 등이 제격이다.

당당하고 주체적인 현대의 여성상을 대변하는 '쉬즈미스'는 뮤즈 배우 이솜과 함께 3040 우아한 여성을 위한 스타일과 품격을 동시에 살리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2024 S/S 컬렉션은 전국 '쉬즈미스' 백화점 및 대리점, 온라인 ID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잘 고른 린넨 재킷! 한여름의 올드머니 스타일


여름철 대표적인 오피스룩은 화이트 재킷이다. 

시어서커나 린넨 소재를 택해 화이트나 베이지 계열 재킷과 쇼츠나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툭 걸쳐주면 그 어느 때보다 감각적인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통기성이 뛰어나고 땀 흡수력이 탁월한 린넨 소재는 재킷이나 셔츠뿐만 아니라 원피스와 스커트 등 더욱 다양해진 여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쉬즈미스' 화이트 린넨 재킷은 핏감이 넉넉한 H라인 실루엣으로 평상복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린넨의 시원함과 청량한 착용감은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도 기능성 혼방 소재를 사용해 린넨 100%의 구겨짐을 개선했다. 

이솜처럼 이너웨어와 팬츠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감을 부여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할수 있다. 


▶ 파워우먼 인기템, 버뮤다 슈트 인기 한몸에


젠더 뉴트럴 트렌드와 함께 올해는 테일러링을 강조한 바바지 정장, 즉 버뮤다 슈트룩이 패셔니스타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미디 길이의 버뮤다 팬츠와 재킷으로 구성된 버뮤다 슈트는 시크하고 보이시한 에너지를 갖춘 간편한 비즈니스 복장을 포함해 격식있는 자리에서는 정장처럼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파워우먼 인기템이다.


버뮤다 팬츠(Bermuda pants)는 무릎위까지 오는 반바지를 뜻하며 버뮤다 제도의 원주민들이 입던 복장에서 유래했으며 바이커 쇼츠와 다른점은 한층 넉넉해진 통으로 편안하며 접근하기 쉬운 아이템이다.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버뮤다 슈트는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오버핏 싱글 재킷과 버뮤다 팬츠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오버핏 재킷과 상의 컬러와 비슷한 컬러나 패턴의 쇼츠 또는 버뮤다 팬츠를 선택해 통일성을 높이면 지적인 듯 쿨한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연출한다.



▶ 출근룩에 딱! 짧게 입는 인싸 스타일 슈트룩



짧은 기장의 재킷과 셔츠, 툭 자른 듯한 니트 등 크롭트((Cropped) 패션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세미 크롭 기장의 재킷이 인기를 끌고 있다.


'쉬즈미스'의 크롭 재킷 슈트룩은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포멀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는 커리어우먼 필스템으로 원턱 팬츠와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통이 넉넉한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아이템이 조화를 이루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 돌아온 클래식! 드레스로 변신한 버튼다운 셔츠



버튼다운 셔츠는 클랙식한 스타일을 넘어 최근들어 실루엣과 드레이핑 등 변형된 스타일이 대거 출시되며 스타일링 방식에 따라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변모하고 있다.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오버사이즈 버튼다운 셔츠는 마이크로 미니 쇼츠와 매치해 하의실종 트렌드를 마음껏 즐길스 있다.


이솜은 '쉬즈미스'의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드레이핑 버튼다운 셔츠와 넉넉한 팬츠를 매치해 무심하게 세련된 올드머니룩을 연출했다.



▶ 올드머니룩의 정수! 클래식한 드레스업 니트룩



올드머니 럭셔리 트렌드에 부합, 클래식한 니트룩도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은 '올드머니(Old Money)'룩은 로고가 작게 붙어있거나 아예 보이지 않는 아이템으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니트, 캐시미어 등 소재 특성을 부각한 의상이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세라복 칼라를 연상시키는 '쉬즈미스' 니트는 지퍼 칼라의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올드머니룩에 부합한 아이템이다.


이솜처럼 A라인의 풍성한 스커트와 함께 하면 우아한 드레스업 니트룩, 느슨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 또는 와이드 팬츠와 함께하면 무심한 듯 세련된 데일리 섬머룩 연출에 제격이다.



▶ 올 여름 뻔한 티셔츠보다 니트 베스트 하나면 끝



올해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에서 우븐 베스트 및 니트 베스트가 다양한 형태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몸에 밀착되는 니트 베스트에 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하고 핀턱 패츠를 매치하면 매니시한 스피릿이 담긴 도회적인 베스트 슈트룩, 슬릿 스커트를 매치하면 섹시함이 깃든 페미닌룩으로 전혀 상반된 룩을 연출한다.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니트 베스트는 린넨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으며 베이지,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 보기만 해도 시원한 쿨한 매력,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



벌써 초여름의 더위가 다가운 가운데 쿨하고 우아한 화이트 블라우스는 내추럴한 멋을 선사하는 한여름 필수템이다.


평상시 간편하게 입거나 격식을 갖춰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 정도 가지고 있는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 중 하나다.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의 백 리본 블라우스는 화이트 팬츠와 함께 통일감을 부여하면 클래식한 무드의 청량감 있는 섬머룩을 연출한다. 


또한 쇼츠나 미니 스커트와 매치하면 미니 드레스룩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 하늘하늘 여성미 폭발! 슬리브리스 맥시 원피스룩



원피스는 상하의를 따로 고를 필요 없이 한 벌만으로도 별다른 코디 걱정 없이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쉬즈미스'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 시원한 느낌을 강조해 여름철 데일리 원피스룩으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화이트나 블루 계열의 색감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며 재킷을 걸쳐주면 세련된 커리어 우먼의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볼드한 디자인의 이어링이나 네크리스를 더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베이직한 컬러의 가방과 슈즈를 활용해 세련된 커리어 우먼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한여름 밤의 파티퀸! 우아함과 격식을 갖춘 맥시 드레스룩



때로운 단조로운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한여름 바캉스, 생일 파티, 야외 라운지 파티를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서는 우아함과 격식을 갖춘 특별한 원피스가 제격이다.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스퀘어 네크라인 드레스는 매끄럽게 흐르는 패브릭과 우아한 셔링 실루엣, 백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우아한 맥시 원피스룩으로 지극히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클러치와 화려한 액세서리보다는 보일 듯 말 듯 반짝이는 실버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우아함까지 겸비할 수 있다.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재킷 바로가기>>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재킷 바로가기>>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재킷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크롭 재킷 바로가기>>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버튼다운 셔츠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니트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니트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니트 베스트 바로가기>>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니트 베스트 바로가기>>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백 리본 블라우스 바로가기>>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사진 = 이솜이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바로가기>>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김혜윤, 가려도 인기폭발! 스트라이프 카디건과 볼캡 시크한 입국 ...
  2. 2.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동네 마실 나온 듯! 이태리 일정 끝낸 꾸안꾸 입국 ...
  3. 3. [패션엔 포토] 변우석, ‘선업튀’ 열풍 계속! 빌보드 점령한 훈훈한 셔켓 태국 출국
  4. 4. [패션엔 포토] 스트레이키즈 방찬, 벗으니 깜짝 근육맨! 민소매 남성미 입국 공항룩
  5. 5. '선업튀' 변우석, 밀라노 패션위크 점령! 미우치아 프라다와 다정샷 팬들 난리
  6. 6. 차은우-송혜교, 천상의 비주얼 투샷! 베니스 홀린 선남선녀 테일러드 슈트룩
  7. 7. 로운, 폭염에도 설레는 출국길! 여심 홀리는 꾸안꾸 남친룩 대만행
  8. 8. 송혜교, 출장 끝 베니스 투어! 사복이 더 예쁜 시스루 셔츠 여행룩
  9. 9. 꽃보다 재현! 프라다 패션쇼의 한류스타! 여심 홀린 관능적인 청청패션
  10. 10. [패션엔 포토] 김수현, 아시아 투어 스타트! 핸섬가이의 훈훈한 데님 재킷 출국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