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6-05-10

시리즈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 시리즈를 뛰어넘나?

소프트 이지룩 여성 라인 강화, 주방ㆍ리빙ㆍ라이프스타일 상품 30%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의 상품과 유통 경쟁력 강화를 통해 제 2의 성장 동력을 계획하고 있다.


'에피그램'은 지난해 「시리즈」가 단독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베이직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절제된 감성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F&B,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의 다양한 상품을 함께 구성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 '에피그램'은 여성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강화하고, 매장에서 제공하는 고객 대상 공방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 운영을 통해 매장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남성 캐주얼 영역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시리즈」의 성장세에 뒷받침할 예정이다.


「시리즈」와 '에피그램'을 총괄하는 한경애 상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출발한 ’에피그램’은 의ㆍ식ㆍ주의 라이프를 담은 브랜드니 만큼, 고객의 옷 뿐 아니라, 다양한 삶을 반영한 상품과 특화된 매장 서비스가 중요하다”며, “이번 시즌에는 여성 라인까지 강화해 남ㆍ녀 고객 모두에게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피그램' 여성 라인은 ‘소프트 이지룩’을 지향하며, 편안한 실루엣과 정돈된 컬러, 심플한 디자인에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웨어를 추구한다. 또 ‘에디션’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원마일 웨어’, ‘데님 라인’, ‘라운지 웨어’의 세 가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에피그램'은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약 30% 확대하고,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 고객들을 겨냥해 큐레이팅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주방 및 리빙 아이템을 추가 구성했다. 


여기에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매장 내에서 커피 로스팅, 꽃꽃이 클래스, 리빙ㆍ키친 전시회 등의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매장 서비스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고,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피그램'은 현재 신세계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7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단독 매장을 약 2배 가까이 늘릴 계획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기은세, 하의는 어디에? 미니 원피스 가린 오버핏 하의실종 백화점 나들이룩
  2. 2.정유미, 마음도 스타일로 소녀! 양갈래 머리에 카고 젤리언니의 나들이룩
  3. 3.박신혜, 스트라이프도 러블리! 예쁜 엄마의 셔츠&반바지 훈훈한 대만 가족 여행룩
  4. 4.이해리, 결혼 2년차 청순미 버린 은근 섹시미! 옆트임 슬릿 스커트룩
  5. 5.이다희, 여름의 시작은 신발부터! 샌들에 시스루와 민소매 조합 굿 섬머룩
  6. 6.[그 옷 어디꺼] 지소연, 남편과 즐거운 데이트! 은근 섹시한 컷아웃 티셔츠 어디꺼?
  7. 7.류이서, 올 여름 패셔니스타의 선택? 어깨 드러낸 여리여리 민소매 원피스룩
  8. 8.김희정, 땀이 송송 만찢녀 테니스 핏! 구릿빛 몸매 테니스 코어룩
  9. 9.뉴진스 다니엘, 셀린느 디렉터가 반했다! 직접 촬영한 레전드 화보
  10. 10.고윤정, 첫 샤넬쇼 수놓은 한류요정! 러블리한 풀오버 니트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