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6-02-19 |
[그 옷 어디꺼] 이해리, 평범한 데님은 NO! 시대를 초월한 꾸띄르 데님룩 어디꺼?
아이디룩, 프렌치 컨템포러리 '베르니스' 데님 셔츠 및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로 연출한 데님 셋업룩

여성 듀오 그룹 다비치의 이해리가 다크 그레이 워싱 데님 셔츠와 하이웨이스트 팬츠 셋업의 데님 온 데님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해리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크 그레이 데님 셋업룩으로 셀카 포즈를 취한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상하의 모두 빈티지한 워싱의 다크 그레이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데님 온 데님 패션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해리가 착용한 데님 셔츠와 팬츠 아이템 모두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BERENICE)' 제품으로 같은 소재의 세트 제품으로 출시했다.
데님 셔츠는 카라 끝에 실버 메탈 장식이 포인트 곡선을 살린 절개 라인과 볼륨감 있는 퍼프 소매로 모던한 무드를 연출한다.
프론트에는 실버톤 버튼 여밈을 더해 캐주얼한 디테일을 더했으로 슬림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룩에 믹스매치가 용이한 스타일이다.
앞면에 실버 버클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워싱 데님 팬츠는 전면 지퍼 위에 두 개의 실버 버클 디테일이 더해져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한다.
한편 이해리가 속한 다비치는 지난 10월 16일 앨범 ‘타임캡슐’을 발매했다. 이해리는 다비치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가수로서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한고은이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셔츠, 바로가기>>
↑사진 = 한고은이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셔츠, 바로가기>>
↑사진 = 한고은이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셔츠, 바로가기>>
↑사진 = 한고은이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팬츠,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