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6-02-12 |
제이제이지고트, 손나은과 함께 익숙함 속 절제된 실루엣! 2026년 봄 캠페인 화보 공개
‘Quiet Layers – Urban Archive’ 테마로 익숙한 일상 속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감각과 계절의 변화 담아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 2026년 봄 시즌 캠페인 ‘Quiet Layers – Urban Archiv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는 언제나 조용히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익숙한 일상 속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감각과 계절의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캠페인에서는 봄 시즌 특유의 가볍고 경쾌한 일상 속, 차분하게 쌓이는 감각적 레이어링을 표현했다.
일상과 특별한 순간을 유연하게 넘나드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변화의 순간들을 기록하는 ‘나만의 감각’을 손나은만의 애티튜드로 그려냈다.
배우 손나은은 이번 캠페인에서 미니멀한 아우터와 셋업 코디를 착용하며 세련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페이크 레더 재킷과 슬리브리스 원피스, 크롭 재킷과 미니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링하며 캠페인 주제인 ‘조용하지만 분명한 변화’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보여주었다.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뛰어넘는 스토리텔링을 구성하여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경쾌하고 생동감 있는 비주얼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현실적인 촬영 무드 위에 감각적인 변주를 더하며, 패션 캠페인이 전달할 수 있는 서사와 표현의 폭을 한층 넓혔다.
이는 트렌드에 맞춰 제이제이지코트가 시도하는 현대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실험적 감각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