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6-02-05 |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취향이 시작되는 아이들의 순간! 신학기 데일리 스타일 제안
2026년 봄 캠페인 ‘Step into Spring’ 공개…워셔블 스웨터와 아이들 체형 고려한 5가지 핏 데님 제안

(주)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2026년 봄 시즌 캠페인 ‘Step into Spring’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취향이 시작되는 순간’을 테마로, 성장기 아이들의 봄 시즌 스타일을 감각적이고 정제된 시선으로 담아냈다.
과도한 연출보다는 아이 고유의 분위기와 아이템 본연의 매력에 집중해, 신학기를 앞둔 시기에 기준이 되어줄 데일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주목할 아이템은 워셔블 스웨터다. 세탁과 관리가 용이한 워셔블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소프트한 착용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하의와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함께 선보이는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와이드 핏을 중심으로 플레어, 릴렉스, 배기 등 총 5가지 핏으로 구성됐다.
아이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스타일의 폭을 넓혔다.
또한, 간절기 시즌 활용도를 높인 후드 탈부착 베이스볼 점퍼를 함께 제안한다. 일교차가 큰 봄철 실내외 활동에 적합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반집업 스타일의 카라 맨투맨은 이너 셔츠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지퍼를 살짝 내려 연출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어 신학기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폴햄키즈 관계자는 “폴햄키즈는 ‘해피투게더’를 슬로건으로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보다 편하고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라며 “이번 봄 시즌은 아이의 취향이 시작되는 시기에 주목해 편안한 스타일과 실용적인 아이템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이어 “워셔블 스웨터와 다양한 핏의 데님을 중심으로 신학기와 봄 일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통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