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6-02-03 |
루이까또즈, 다시 남성 컬렉션 전개 2026년 S/S 신규 컬렉션 공개
남성 컬렉션 재개 알리는 뉴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남성 컬렉션 재개를 알리는 ‘뉴 헤리티지 컬렉션(New Heritage Collection)’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2월 10일에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데뷔작인 2026년 S/S 컬렉션 ‘The NEW YORK Edit’을 발표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직관적인 UI•UX 설계와 함께 제품 중심의 쇼핑을 넘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디자인 철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루이까또즈는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 준하는 브랜드 몰입도를 제공하며 디지털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는 남성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재개하며 ‘뉴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실용성과 절제된 디자인을 결합한 라인이다.
남성을 위한 뉴 헤리티지 컬렉션은 고급 가죽 소재와 프리미엄 나일론 소재 두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메신저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을 넘나드는 도시적인 무드를 제안한다.
기능성과 구조미를 동시에 고려한 디자인으로 현대 남성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루이까또즈는 오는 2월 10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데뷔작인 2026년 S/S 컬렉션 ‘The NEW YORK Edit’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히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Hidden Creative Director)’가 참여한 첫 시즌으로, 루이까또즈의 새로운 미학적 방향성을 제시한다.
도시의 절제된 미니멀리즘 속에서 전문성과 감도 높은 취향을 드러내는 페르소나를 바탕으로 그래픽적 퀼팅과 정제된 실루엣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루이까또즈 2026년 S/S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엘퀼팅(L-Quilting)’ 공법을 새로운 조형 언어로 확장하며 클래식 헤리티지와 현대적 미감이 공존하는 루이까또즈만의 새로운 조형미를 선보인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