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6-01-14 |
[패션엔 포토] 송혜교, 숏컷 파격 변신! 시크한 파워우먼 눈부신 화이트 슈트룩
멀츠 에스테틱스,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아시아퍼시픽(APAC) 지역 앰배서더 선정 이벤트

배우 송혜교가 하늘거리는 화이트 앙상블 드레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월 14일 멀츠 에스테틱스(Merz Aesthetics) 코리아는 강남구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BELOTERO)의 아시아퍼시픽(APAC) 지역 앰배서더 선정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배우 송혜교를 자사 벨로테로의 아시아퍼시픽 지역 앰배서더로 선정하하는 한편 아태 지역 인플루언서를 대거 초청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혜교는 하늘하늘한 스커트 실루엣이 돋보이는 랩스타일 원피스와 크롭 재킷 셋업의 눈부신 드레스룩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빛냈다.
벨로테로는 특허받은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다밀도) 밀착 기술로 '보아도(See), 만져도(Touch), 표정도(Express), 느낌도(Feel)' 자연스러운 결과를 구현한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최근 촬영을 마친 노희경 작가의 신작 '천천히, 강렬하게'는 총 22부작으로 700억 원대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이다.
1960~19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것 없는 이들이 성공을 향해 몸부림치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극중 송혜교, 공유는 각각 민자와 동구를 맡았다.
송혜교가 한국 음악 산업의 세계로 뛰어드는 억척스러운 인물인 민자를, 공유가 그와 어린 시절 만나 함께 자란 친구 동구를 연기한다.
아직 정확한 방영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올해 JTBC에 편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