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5-12-23 |
K2, 조인성과 함께 극한의 한파 대비 최강 보온력 헤비 다운 ‘ALP 코볼드’ 출시
한층 가벼워진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 적용,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혹한의 겨울 날씨에도 최상의 보온력을 제공하는 대표 헤비다운 ‘코볼드(KOBOLD)’를 출시한다.
K2의 코볼드는 겨울 한파와 극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보온력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헤비다운으로 K2의 대표 다운 제품이다.
겉감에는 K2와 고어사가 공동 개발한 메케니컬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했으며, 기존 대비 가벼운 20 데니어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과 방풍성은 유지하면서도 무게는 훨씬 가벼워졌다.
700 필파워(Fill Power, 복원력)의 유러피안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강추위 속에서도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 성능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3D 에어 메쉬 소재와 그래핀 안감을 하이브리드 구조로 적용해 보온 효율을 높이고 정전기를 방지한다.
소매 끝단에는 이중 커프 구조를 적용해 외풍 유입을 최소화하고 체온 손실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앞단에는 자석 디테일을 더해 두꺼운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착장 시 열고 닫기가 편리하다.
또한 코볼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태극기 와펜을 적용해 상징성을 더했다. 컬러는 스모크랜드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99만 원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