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5-12-16 |
[패션엔 포토] 박희정, 루이비통 런웨이만 섰던 독점모델! 늘씬한 기럭지 앞트임 트렌치코트룩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 VIP시사회…박지현, 차정원, 박정화, 모델 박희정 등 참석

모델 박희정이 앞트임이 있는 롱 스커트와 레더 트렌치코트로 늘씬한 기럭지를 뽐냈다.
박희정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박희정은 앞트임이 있는 슬릿 롱 스커트와 셔츠에 레더 트렌치코트를 걸친 시사회룩으로 당당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날 시사회에는 배우 현빈, 정우성, 우도환, 서은수, 원지안, 정성일, 강길우, 노재원, 박용우, 우민호 감독 등을 비롯해 박지현, 차정원, 박정화, 모델 박희정 등 참석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다.
한편 박희정은 지난 2017년 F/W 시즌 루이비통 글로벌 익스클루시브 모델(독점 모델)로 활동하며 모델로서의 화려한 정점을 찍었다.
글로벌 익스클루시브 모델(독점 모델)은 그 시즌에는 오로지 루이비통 런웨이만 설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