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5-12-12 |
[패션엔 포토] 이성경, 북실북실 털모자로 끝낸 겨울 여신! 잠실 난리난 니트 쇼츠 투피스룩
'알로' 롯데 에비뉴엘 잠실 홀리데이 팝업 오픈... 한효주, 김태리, 김우빈, 이성경, 김도연 등 참석

배우 이성경이 니트 쇼츠 투피스와 북실북실한 털모자를 매치한 윈터룩으로 잠실을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ALO)가 12월 11일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지하1층 더 크라운에서 '알로 홀리데이 팝업'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를 진행했다.
알로(ALO)는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을 연말 시즌에 맞춰 화이트 톤의 플라워 디자인을 활용해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구현하며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자리에는 행사에는 한효주, 김태리, 김우빈, 이성경, 김도연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 9월 폐막한 뮤지컬 ‘알라딘’의 자스민 역을 맡아 뛰어난 실력은 물론,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커튼콜, 팬들과의 퇴근길 이벤트 등 뮤지컬 배우로서의 무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이성경은 내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에 출연한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