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5-12-11 |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자아, 런칭 3개월 목표매출 230% 달성!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일상과 운동 경계 허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팝업스토어 통해 고객 경험 강화, 젊은층 겨냥 온라인 유통 진행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자아는 청담점 1층에 44㎡ 규모로 약 3개월 동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의 일상과 취향에 맞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감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자아는 런칭 이후 3개월 동안 목표 대비 매출 230%를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신세계V, W컨셉, 29CM, SSF, 무신사, SSG닷컴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성수동, 강남과 같은 핵심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정밀한 유통 전략과 캐주얼과 컨템포러리,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컨셉의 디자인이 적중하면서 주요 제품의 품절과 재주문이 이어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뛰어난 신축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근할 때 뿐만 아니라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크레이프 부츠컷 팬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고 겹쳐 입으면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라이트 후드 패딩 베스트, 고프코어 트렌드를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실루엣으로 표현한 벨트 풀 스커트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하이넥 푸퍼 다운 재킷과 패딩 포켓 숄에서 영감을 받은 패딩 느낌의 조형물을 매장 곳곳에 배치했다.
신규 브랜드인 만큼 조형물에 자아(JAAH)라는 브랜드명을 넣어 방문객들이 즉각적으로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