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5-11-14 |
김세정-조유리-설윤-지윤, 들고 싶은 핸드백 생기넘치는 컬러 핸드백 열전
롱삼, 르 빌라쥬 롱샴 팝업...김세정, 조유리, 샤이니 키, 레드벨벳 아이린, 엔믹스 설윤&지우 참석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이 11월 1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르 빌라쥬 롱샴(Le Village Longchamp)’ 팝업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이날 팝업 행사에 참석한 김세정, 샤이니 키, 레드벨벳 아이린, 조유리, 엔믹스 설윤&지우는 신제품 라인업과 겨울 한정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하며 포토 스팟을 즐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세정은 화이트 재킷과 스커트, 여기에 레드 컬러 미니백을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고, 조유리는 브라운 컬러의 원피스룩으로 차분하고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엔믹스 설윤과 지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원피스에 르 로조 탑 핸들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으며, 키와 아이린은 롱샴의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한편 롱샴의 이번 팝업은 2026 봄 컬렉션 ‘코쿠닝 온 아이스(Cocooning on Ice)’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공간으로 파리의 낭만적인 겨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롱샴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다양한 백과 액세서리, 홀리데이 시즌 선물 추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 = 김세정
↑사진 = 조유리
↑사진 = 엔믹스 설윤, 지우

↑사진 =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 샤이니 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