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 2025-11-13 |
돌아온 얼죽코의 계절! 진정한 겨울 멋쟁이를 위한 취향저격 코트 스타일
얼죽코의 계절이 다가왔다. 아이디룩이 전개하는 키이스(KEHTH), 기비(GIVY), 아페쎄(A.P.C), 마쥬(MAJE)에서 선보인 제값하는 코트 제품을 만나보자.



올 겨울 단연코 눈에 띄는 코트는 바로 스카프 코트다.
스카프 코트는 스카프와 코트와 하나로 연결되어 아티스틱한 실루엣을 보여주거나 스카프 탈부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멋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목을 감싸는 스카프는 일반적인 코트의 카라보다 훨씬 부드럽고 포근한 이미지와 함께 여성스러럽고 우아한 인상을 풍긴다.
여성 트러디셔널 브랜드 '키이스(KEITH)' 스카프 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카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코트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한다.
▶ 블랙보다 손이 많이 가는 카멜 코트룩

코트하면 보통 블랙 코트가 많지만 막상 손이 자주 가는 컬러는 의외로 카멜 코트다.
카멜 특유의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여성 트러디셔널 브랜드 '키이스(KEITH)' 카멜 코트는 양모와 캐시미어 소재의 핸드메이드 싱글 코트룩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우아함이 깃든 더블 버튼 카멜 코트룩

더블 버튼 스타일의 카멜 코트는 데님 팬츠, 볼캡 등과 함께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캐주얼룩, 드레시한 원피스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고급스러우면서 격식있는 포멀룩 또는 연말 모임룩으로 안성맞춤이다
'키이스(KEITH)의 더블 브레스티드 카멜 코트는 100%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깃든 클래식한 아우터로 각광받고 있다.
앞중심 히든 스냅 버튼 여밈으로 오픈클로징이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으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겨울 시즌 데일리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싱글 코트는 부드럽고 따뜻한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선사한다.
깔끔하고 모던한 실루엣에 롱한 기장으로 세련된 룩을 완성하며 가슴에 포켓 디테일과 전면에 플랩포켓으로 실용성과 균형감을 갖췄다
▶ 겨울 든든템, 활동적인 헤링본 하프 코트룩

헤링본 코트는 유행과 상관없이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겨울 아우터로 매년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가까이에서 보면 빼곡한 줄무늬가 멀리서 볼땐 독특한 색감의 헤렁본 텍스터는 은은한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헤링본 패턴은 V자 모양의 사선 줄무늬로 촘촘하게 구성돼 있으며 흰색과 검은색, 또는 흰색과 갈색 배색이 일반적이며 짜임이 작아질수록 무늬가 없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 헤링본 코트는 차콜 그레이 컬러와 빅 칼라, 더블브레스티드 여밈의 겨울 든든템으로 멋스러운 아웃핏을 선사한다.
▶ 우아하고 도시적인 멋! 테일러드 맥시 코트룩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컬러의 맥시 코트는 그 자체로도 우아하고 도시적인 멋을 자아낸다.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테일러드 맥시 코트는 클래식한 더블 버튼 디자인으로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겨울 여심 유혹! 어깨선이 둥근 클래식한 코트룩

깔끔하게 떨어지는 고급 감성의 테일러드 코트는 겨울 시즌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의 테일러드 코트는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하면서 시크한 멋을 선사한다.
특히 어깨선이 둥근 코쿤 라인의 여성스러운 어깨 라인이 우아한 겨울 여심을 유혹한다.

헤링본 테일러드 코트는 유행과 상관없이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겨울 아우터로 사랑받고 있으며 은은한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하이엔드 여성복 '기비(GIVY)'의 알파카 코트는 부드럽고 풍성한 알파카와 양모소재가 조화를 이루어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선사하다.
고급 알파카 혼방 원단으로 완성된 코트 제품으로 앙 중심의 플라워 비즈 장식의 스냅 버튼이 세련된 포인트가 되어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한다.
▶ 한번 사변 평생입는 캐시미어 플레어 코트룩


↑사진 = '키이스'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 바로가기>>
↑사진 = '키이스'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 바로가기>>
↑사진 = '아페쎄' 테일러드 더블 코트, 바로가기>>
↑사진 = '아페쎄' 테일러드 더블 코트, 바로가기>>
↑사진 = '기비' A라인 캐시미어 코트,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