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5-11-11 |
[패션엔 포토] 김세정, 첫 사극 기대만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룩 '눈부셔'
롱샴, 빌라쥬 롱샴 팝업 오픈... 김세정, 엔믹스 설윤, 지우, 샤이니 키, 조유리, 레드벨벳 아이린 참석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백화 올 화이트룩 으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11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빌라쥬 롱샴 (Le Village Longchamp)'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팝업 행사에는 김세정, 엔믹스 설윤, 지우, 샤이니 키, 조유리, 레드벨벳 아이린 등이 참석했다.
김세정은 첫 사극 도전 MBC 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에서 생활력과 지조, 로맨스까지 모두 아우르는 입체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는 웃음을 잃은 세자 이강과 기억을 잃은 부보상 박달이의 영혼 체인지 로맨스 판타지 사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김세정은 지난 2016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최종 2위를 기록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뒤, 구구단 활동을 병행했다.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으로 연기에 도전한 뒤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오늘의 웹툰’, ‘경이로운 소문2’, ‘취하는 로맨스’까지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