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5-11-06 |
롱샴, 잠실에 파리지엔의 겨울 감성 ‘르 빌라쥬 롱샴’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서 파리지엔 감성의 따뜻한 윈터 빌리지 제안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이 오는 11월 1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 ‘르 빌라쥬 롱샴(Le Village Longchamp)’을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롱샴 2026 봄 컬렉션 ‘코쿠닝 온 아이스(Cocooning on Ice)’ 런칭을 기념하며, 파리의 낭만적인 감성과 겨울의 따뜻함이 공존하는 ‘롱샴 윈터 빌리지’ 컨셉으로 꾸며진다.
2026년 봄 컬렉션은 ‘새로움의 계절, 자신만의 스타일로 일상을 채워나가는 파리지엔’을 모티프로, 포근한 니트와 부드러운 텍스처의 아이템으로 세련된 여유를 표현했다.
겨울의 잔향이 남은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르 빌라쥬 롱샴’은 파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영감을 받은 아늑하고 세련된 윈터 빌리지로, 다채로운 미식과 따뜻한 감성이 공존하는 휴식의 공간을 선사한다.
따뜻한 커피와 초콜릿 음료, 쿠키, 핫초코 스푼 등 겨울의 맛을 전하는 디저트와 함께 연말 선물로 완벽한 롱샴의 가방과 액세서리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장인정신으로 초콜릿을 빚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 ‘17도씨’와 협업해 발로나(Valrhona)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선보이며, 마쉬멜로우와 초콜릿 칩 등 다양한 토핑을 자유롭게 선택해 나만의 겨울 음료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핫초코 토핑바’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죽 핫 스탬핑 서비스, 팝업 한정 커스터마이징 키링 등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