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5-11-06 |
보스, 연말 홀리데이 시즌 맞아 테디베어 브랜드 ‘슈타이프’와 캡슐 컬렉션 출시
보스의 세련된 무드와 슈타이프의 테디베어 감성 어우러진 코트, 재킷, 후디 등 겨울 아이템 제안

독일 휴고보스 그룹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는 다가오는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스(BOSS)와 세계 최초의 테디베어 브랜드 슈타이프(Steiff)가 함께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보스의 세련된 무드와 슈타이프의 상징적인 테디베어 감성이 어우러져 완성되었다.
특히 슈타이프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Button in Ear’, 한쪽 귀에 달린 작은 금속 단추 장식을 통해 슈타이프의 클래식한 매력을 보스만의 현대적인 미학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캡슐의 중심에는 따뜻한 크림과 브라운 톤을 기반으로 한 남성, 여성, 키즈 의류 라인이 자리한다.
테디 소재의 코트, 재킷, 후디, 모자부터 부드러운 셔츠, 티셔츠, 스웨트셔츠 등 모든 아이템은 슈타이프의 포근한 헤리티지에 대한 세련된 오마주로 구성되었다.
또한 아리엘 백과 게리 스니커즈를 포함한 보스의 대표 액세서리와 슈즈는 플러시 텍스처와 고급스러운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슈타이프의 상징적인 테디베어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크림 컬러의 플러시 베어, 브라운 모헤어의 컬렉터스 베어, 블랙 모헤어 컬렉터스 베어까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의 테디베어 참은 키링 또는 백 참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