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5-11-04 | 
이청아, 겨울 럭셔리 끝판왕 카멜 우먼! 품격의 겨울 클래식 톤온톤 카멜룩

배우 이청아가 클래식한 톤온톤 카멜룩으로 럭셔리한 품격을 드러냈다.
이청아는 매거진 엘르 디지털 화보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의 글로벌 캠페인 ‘타임, 테일러드(TIME, TAILORED)’ 화보에서 서울을 배경으로 ‘속도가 지배하는 현대 시대 속에서, 진정한 럭셔리는 시간을 소유하는 것’이라는 철학 아래 현대 여성의 주체적이고 여유로운 삶을 응원하는 시선을 담았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 서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공간으로, 이번 화보에서 이청아는 이러한 서울의 에너지를 자신만의 리듬으로 재해석했다. 
화보 속 이청아는 막스마라의 아이코닉 코트인 마누엘라(Manuela), 101801, 루드밀라(Ludmilla), 테디베어(Teddy Bear) 그리고 올림피아(Olympia) 재킷을 착용했다. 
한편 이청아는 차기작으로는 내년 오픈 예정인 ENA드라마 ‘아너’을 선택했다.
‘아너’는 거대한 스캔들이 되어 돌아온 과거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세 변호사의 뜨거운 워맨스 추적극으로 극 중 이청아는 L&J 변호사 중 한 명인 황현진으로 분한다.
특히 지난해 출연한 쿠팡플레이 ‘하이드’ 이후 1년 만에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