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5-10-30 |
한소희·고현정·김나영·봉태규, 4인4색 닮은 듯 취향 저격 겨울 패딩룩
휠라, 한소희·고현정·김나영·봉태규와 2025년 F/W 플로우 다운 캠페인 공개

한소희·고현정·김나영·봉태규가 닮은 듯 다른 4인4색 겨울 패딩룩으로 매력 만점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소희·고현정·김나영·봉태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한 2025년 F/W 플로우 다운 캠페인 ‘가장 나 다운 일상’ 테마 화보에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담은 스타일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소희는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극대화시킨 플로우 다운 초코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고현정은 부드러운 소재와 네크라인 안쪽에 벨로아 원단을 적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후드 플로우 다운을 착용해 특유의 절제된 우아함과 부드러운 무드의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김나영은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광택감과 지난 시즌 대비 기장이 2cm 추가된 세미 크롭 실루엣의 우먼스 플로우 다운을 착용, 도회적이며 자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봉태규는 경량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남녀공용 ‘유니 플로우 다운’을 착용, 편안한 핏과 모던한 컬러감을 제대로 살렸다.
휠라의 플로우 다운은 작년 겨울 첫 출시 이후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으로 큰 인기를 끈 대표 다운 시리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