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5-10-28 |
공명·노상현·임지연·안소희·이현이, 추위 앞두고 프리미엄 패딩룩 열전
에르노, 2025 가을/겨울 컬렉션 오픈 이벤트...공명, 노상현, 임지연, 안소희, 이현이 참석

본격적인 겨울 추위를 앞두고 배우 공명, 노상현, 임지연, 안소희,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프리미엄 패딩룩을 선보였다.
이탈리안 토털 럭셔리 브랜드 에르노(Herno)가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2025 가을/겨울 컬렉션 오픈 이벤트를 열고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행사에는 배우 공명, 노상현, 안소희, 임지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에르노 특유의 절제된 이탈리안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배우 공명은 배색 디테일과 퀼팅이 돋보이는 패딩 아우터, 노상현은 헤링본 디테일의 아우터, 안소희는 코듀로이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운 패딩과 터틀넥 니트, 임지연은 컬러감과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딩과 터틀넥 울 판초, 이현이는 후드 카키 야상 패딩 등 각자 개성에 맞는 다채로운 패딩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르노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 소재와 정제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우터웨어와 니트웨어, 테일러드 스타일링 등을 선보인다.
여성 컬렉션은 우아함과 실용성을, 남성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과 세련된 남성미를 강조하며 브랜드의 미학을 담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