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5-10-27 |
류이서, 단아한 트위드룩 백화점 나들이! 입고 싶은 후드 케이프 코트 어디꺼?
시선인터내셔널 영 컨템포러리 '이비엠'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방문, 트위드 슈트 및 후드 케이프 코트 인기폭발

전진 아내 류이서가 단아한 격자 무늬 트위드 슈트룩으로 강남 백화점 나들이에 나섰다.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비엠(E.B.M)'이 지난 10월 24일부터 운영중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루를 기반으로 한 ‘나나의 방(NANA’S ROOM)’ 콘셉트 공간으로 구성되어, E.B.M의 감각적인 무드와 제품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오픈 이후 첫 주말 동안 진행된 이벤트에 많은 방문객이 몰렸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조기 종료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이비엠' 팝업 매장에는 전진 아내이자 셀럽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류이서도 방문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클래식한 무드의 격자무늬 트위드 스커트 슈트룩으로 등장한 류이서는 카멜 컬러의 케이프 코트부터 로고 프린트 스웨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류이서가 착용한 프린지 트위드 재킷은 조직감이 돋보이는 라운드넥과 포켓과 전면 배색 테이프 장식을 더해 정제된 디테일과 세련된 무드를 강조한다.
견고한 원단감과 단정한 실루엣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아웃핏을 완성하며 스커트와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류이서가 '이비엠' 매장에서 착용해보고 탐을 낸 후드 케이프 코트는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하고 여유로운 실루엣, 빅 카라와 소매 라인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트렌디한 겨울 데일리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트위드 미니 스커트는 자카드 조직감이 돋보이는 H라인 실루엣, 앞판 절개선과 입체적인 패턴 포인트로 포멀한 무드를 강조한다.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이비엠' 트위드 재킷,바로가기>>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이비엠' 트위드 미니 스커트,바로가기>>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이비엠' 후드 케이크 포트,바로가기>>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