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10-20 |
헌터, 실내외 겸용 에브리데이 패딩부츠 ‘인앤아웃 푸퍼부츠’ 전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벼운 착화감과 보온성 강화한 인앤아웃 슬립온, 푸퍼 니트 커프 부츠 등 제안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지며 겨울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영국 프리미엄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 대표 조은철)가 겨울 시즌 패딩부츠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헌터 인앤아웃 푸퍼부츠’를 제안한다.
인앤아웃 푸퍼부츠는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헌터의 겨울 패딩부츠 라인으로, 실내와 실외 어디서든 가볍고 따뜻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착용 목적과 스타일을 고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으며, 매년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헌터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먼저 ‘인앤아웃 슬립온’은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내부에 단열 극세사가 레이어드되어 발끝까지 따뜻함을 유지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신기 좋다.
또한 ‘인앤아웃 푸퍼 니트 커프 부츠’는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니트 커프 디테일과 당김탭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 간편해 실용성이 높고, ‘인앤아웃 패딩 부티’는 볼륨감 있는 퍼프 칼라가 돋보이는 실내외 겸용 부츠로, 가볍고 견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인앤아웃 푸퍼 레이스업 부츠’는 퀼팅 텍스처와 감각적인 크로스 로프 디테일이 특징으로, 스타일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모두 갖춘 레이스업 부츠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