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10-17 |
[그 옷 어디꺼] 송혜교, 란제리룩 잠실 백화점 외출! 요염한 레이스 캐미솔 어디꺼?
시선인터내셔널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미샤' 레이스 탑과 와이드 팬츠로 연출한 란제리룩
배우 송혜교가 슬립 드레스룩으로 잠실 백화점에 등장, 고혹적인 자태를 빛냈다.
송혜교는 롯데 잠실 에비뉴엘에서 열린 파리지앵 하이 주얼러 '쇼메(CHAUMET)' 비 드 쇼메(Bee de Chaumet) 팝업 스토어에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는 광택감있는 레이스 캐미솔과 같은 톤의 팬츠를 매치한 대담한 란제리룩, 여기에 섬세한 장인정신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팔찌와 링 등을 다채롭게 레이어링해 고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송혜교가 착용한 레이스 탑과 와이드 팬츠는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고감도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미샤(MICHAA)'제품으로 알려졌다.
레이스 슬리브리스 탑은 V넥 라인을 따라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며 은은한 광택감이 나는 폴리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드레이프성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하이웨이스트 팬츠는 밑단까지 과감한 와이드 핏 실루엣과 외턱 디테일로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한다.
100%의 트윌조직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 터치감과 울 특유의 고시감으로 와이드 팬츠의 실루엣을 살려준다.
한편, 송혜교는 노희경 작가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천천히 강렬하게'에 출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송혜교는 어린 시절 온갖 산전수전을 겪으며 누구보다도 단단한 내면을 가지게 된 민자를 연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송혜교를 비롯해 공유, 김설현, 차승원, 이하늬 등이 출연하며 2026년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사진 =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레이스 캐미솔, 바로가기>>
↑사진 =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팬츠,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