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10-16 |
'대세 배우' 변우석, 이번엔 프라다 뷰티 로컬 앰버서더 발탁
배우 변우석이 '프라다 뷰티(PRADA BEAUTY)'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변우석은 지난 13일 열린 프라다 뷰티의 바나나 립 밤 출시 기념 행사장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브랜드와의 특별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독보적인 감각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선보이는 프라다 뷰티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프라다 뷰티와 만들어 갈 특별하면서도 멋진 여정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변우석은 프라다 뷰티와 함께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소개하며 프라다 뷰티만의 가치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프라다 뷰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라다 뷰티 성수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변우석은 뛰어난 연기력과 비주얼로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선보여왔으며, 2026년 MBC의 최고 기대작인 <21세기 대군 부인>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운명 개척 신분타파 로맨스를 담아내는 작품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