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10-15 |
알로, 뮤즈 블랙핑크 지수가 직접 참여한 '선셋 스니커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지수의 시그니처 컬러 블룸 핑크, 직접 그린 캐릭터 ‘슈몬’ 참 장식, 디테일 ‘103’(지수의 생일) 라벨 더해져
럭셔리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ALO)가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와 협업한 ‘선셋 스니커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10월 22일에 공개되며, 지수만의 여성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알로의 베스트셀러 스니커즈 실루엣에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알로의 선셋 스니커즈는 올해 초 첫 출시 직후 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 스튜디오에서 거리까지 아우르는 다재다능함으로 단숨에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와 리커버리 폼 인솔을 적용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며, 운동 후 일상이나 외출까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이번 협업 제품은 지수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룸 핑크(Bloom Pink)’로 새롭게 선보이며, 지수가 직접 그린 캐릭터 ‘슈몬(Shumon)’ 참 장식과 함께 팬들을 위한 숨은 디테일 ‘103’(지수의 생일) 라벨이 더해졌다.
이러한 세심한 디테일은 지수의 유쾌하고 세련된 감성을 반영하며, 팬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지수는 이번 협업에 대해 “알로와 함께 만든 선셋 스니커즈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착용감도 정말 편하고, 직접 만든 캐릭터 ‘슈몬’도 만나보실 수 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지수는 서울 알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서 그녀의 감성을 담은 몰입형 팝업 공간으로 선보인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