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29 |
[패션엔 포토] 박경림, 화이트 투피스와 레드 머플러 포인트 여성스러운 MC룩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발표회...배우 김우빈, 수지,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 참석
방송인 박경림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발표회에 진행자로 참석했다.
이번 제작 발표회는 배우 김우빈, 수지,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경림은 이날 하늘하늘한 화이트 투피스와 강렬한 레드 머플러를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MC룩을 연출했다.
10월 3일(금) 추석을 앞두고 공개되는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다. 세상 물정 모르는 지니와 감정을 모르는 가영의 아슬아슬한 소원 내기가 기상천외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글로리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매 작품 센세이션을 일으킨 김은숙 작가가 이번엔 현실과 판타지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왔다.
앞서 김작가는 '다 이루어질지니'를 스트레스 제로, 고구마 제로의 아는 맛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