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9-26 |
한섬 더캐시미어, 10주년 VIP와 특별 이벤트 ‘Haus of the CASHMERE’ 전시회 진행
전시·스타일링클래스·체험 등 고객과 함께…부드러운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 F/W 컬렉션 제안
한섬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가 10주년을 맞아, 25일 VIP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여정을 돌아보고, 고객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2025년 F/W 컬렉션은 부드러운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제안한다.
고급 캐시미어와 실크 등 소재의 깊이를 담아낸 다양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급스러운 감성을 한층 부각했다.
더캐시미어의 ‘Haus of the CASHMERE’’ 전시에서는 권대섭 작가의 달항아리 작품과 브랜드 소재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조화와 균형, 여백의 미 등 브랜드가 지향해온 감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권대섭 작가는 전통 달항아리 형식을 현대적으로 계승·재해석하며 독창적 형태와 표면 질감을 통해 고유의 현대성을 담아내는 대표적인 백자 작가다.
더캐시미어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브랜드가 지켜온 본질적 아름다움과 진정성을 함께 공유하고자 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2025 FW 신상품 스타일링 클래스와 시착 프로그램, 소재 터치존 등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스타일링 클래스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캐시미어100 소재의 코트와 니트원피스, 특별한 소재의 핸드메이드 니트탑 등 익스클루시브 제품이 소개됐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