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25 |
송혜교, 벌써 겨울! 숨길수 없는 우아미와 절제미 겨울의 품격 시크한 페미닌룩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 뮤즈 송혜교와 함께 빛나는 겨울의 순간 2025년 겨울 컬렉션 공개
배우 송혜교가 빛나는 겨울의 순간을 담아낸 시크한 겨울 페미닌룩으로 절제미와 우아미를 한껏 발산했다.
송혜교는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와 함께한 2025년 겨울 캠페인 ‘REFINED GRACE’ 컨셉 화보에서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우아함과 세련된 무드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클래식한 무드의 코트와 슬림핏 원피스를 더해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니트와 블랙 원피스, 그리고 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과 시스루 스커트가 세트로 구성된 원피스로 절제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겨울 페미닌룩을 한층 더 세련되게 표현했다.
또 니트 배색 카라 재킷과 스커트 착장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로 도회적인 무드를 보여주었다.
또한, 블루 컬러 니트와 재킷, 큐드로이 팬츠 그리고 입체감이 느껴지는 카디건과 니트 스타일링으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송혜교는 노희경 작가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천천히 강렬하게'에 출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송혜교는 어린 시절 온갖 산전수전을 겪으며 누구보다도 단단한 내면을 가지게 된 민자를 연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송혜교를 비롯해 공유, 김설현, 차승원, 이하늬 등이 출연하며 2026년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