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23 |
[패션엔 포토] 신예은, 청담동에 뜬 청순 요정! 머메이드 실루엣 미니 원피스룩
리모와, 새로운 백 컬렉션 '그루브' 론칭 포토월...신예은, , 세븐틴 에스쿱스, 디노 참석
배우 신예은이 러블리한 원피스룩으로 청담동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23일 오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새로운 백 컬렉션 '그루브' 런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예은, 세븐틴 에스쿱스, 디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예은은 머메이드 실루엣의 블랙 민소매 미니 원피스룩으로 청초한 미모를 빛냈다.
한편 신예은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2022)의 악역 '박연진' 아역으로 섬뜩한 연기를 펼쳐 라이징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3인칭 복수'(2022), '꽃선비 열애사'(2023), '정년이'(2024),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2025)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9월 26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사극 시리즈 '탁류'다. 신예은은 ‘닥류’에서 조선 최고의 상단을 이끄는 장사꾼 '최은' 역을 맡았다.
‘탁류’는 조선의 모든 돈과 물자가 모여드는 경강을 둘러싸고 혼탁한 세상을 뒤집고 사람답게 살기 위해 각기 다른 꿈을 꿨던 이들의 운명 개척 액션 드라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