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09 |
[패션엔 포토] 문채원, 7년만의 스크린 복귀! 우아한 케이프 원숄더 블랙 드레스룩
영화 '귀시' 언론시사회...홍원기, 유재명, 문채원, 서영희, 원현준, 솔라, 차선우, 배수민, 서지수, 손주연 등 참석
2018년 '명당' 이후 무려 7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문채원이 케이프 네크라인의 우아한 원숄더 블랙 드레스룩으로 단아한 미모를 빛냈다.
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귀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자리에는 홍원기 감독을 비롯해 유재명, 문채원, 서영희, 원현준, 솔라, 차선우, 배수민, 서지수, 손주연이 참석해 포토타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리에서 문채원은 극 중 외모에 콤플렉스를 가진 설정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되는 마음"이라며 "저 역시도 여자고 예뻐지고 싶고 직업도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까 공감이 어렵진 않아서 자연스레 출발했지만 조금 더 욕망에 사로잡힌 연기를 하려고 집중했다"고 말했다.
영화 '귀시'는 여우 창문이 열리면 펼쳐지는 귀신 거래 시장 '귀시'에서 갖지 못한 것을 가지려는 사람들이 벌이는 섬뜩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17일 개봉.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