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07 |
[패션엔 포토] ‘태국댁’ 신주아, 하의는 어디에? 과감한 롱 테일 하이브리드 드레스룩
2026 S/S 서울패션위크 므아므 컬렉션…황보, 김혜은, 김기리·문지인, 현영, 김슬기, 신주아 등 참석
배우 신주아가 꼬리가 달린 듯한 화이트 롱 테일 하이브리드 드레스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신주아는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S/S 서울패션위크 므아므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신주아는 화이트 롱 테일 원피스와 재킷을 변형한 듯한 베이지 컬러의 슬리브리스 재킷을 착용한 드레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언밸런스한 기장의 재킷 실루엣과 함께 뒤로 흐르는 화이트 새틴 롱 트레인이 독창적인 포인트를 더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과감한 무드를 완성했다.
신주아는 2004년 SBS TV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오다, 2014년 태국에서 페인트 회사를 운영 중인 사업가 라차니쿤과 결혼했다.
현재 태국과 한국을 오가며 생활 중이며, 방콕 고급 주택 빌리지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방송을 통해 수영장과 골프장이 갖춰진 저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