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05 |
신예은, 다시 돌아온 트렌치 시즌! 멋내고 광내고 롱 부츠에 트렌치코트 가을룩
배우 신예은이 트렌치코트에 롱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로 멋스러운 가을룩을 완성했다.
신예은은 5일 자신의 채널에 “Emotional Legacies”라는 글과 함께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신예은은 카키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이너 블랙 터틀넥을 입고 블랙 롱 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로 멋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가을룩을 선보였다.
신예은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2022)의 악역 '박연진' 아역으로 섬뜩한 연기를 펼쳐 라이징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3인칭 복수'(2022), '꽃선비 열애사'(2023), '정년이'(2024),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2025)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9월 26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사극 시리즈 '탁류'다. 신예은은 ‘닥류’에서 조선 최고의 상단을 이끄는 장사꾼 '최은' 역을 맡았다.
‘탁류’는 조선의 모든 돈과 물자가 모여드는 경강을 둘러싸고 혼탁한 세상을 뒤집고 사람답게 살기 위해 각기 다른 꿈을 꿨던 이들의 운명 개척 액션 드라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