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04 |
[패션엔 포토] 임수향, 섹시한 하이슬릿! 서울 패션위크 빛낸 화이트 니트 원피스룩
이청청 디자이너 라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임수향, 황보, 배윤경 등 참석
배우 임수향이 하이슬릿 화이트 니트 원피스룩으로 서울패셔위크 나들이에 나섰다.
이청청 디자이너의 브랜드 '라이(LIE)'가 9월 4일(목) 오후 12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관에서 서울패션위크 2026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라이는 이번 컬렉션에서 러닝에서 영감을 받아, 도전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담은 현대적인 에슬레저 룩으로 주목을 끌었다.
기능성과 활동성이 가미된 입체적 실루엣과 패턴을 통해 역동성과 유연함을 강조하고 생동감 있는 네온 컬러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톤다운 컬러의 조화로 런웨이에서 한층 생동감을 더했다.
이번 라이 패션쇼에는 임수향, 황보, 배윤경 등이 참석했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 '2026 S/S 서울패션위크'는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덕수궁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총 15개 브랜드의 런웨이와 9개 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 3개 오프쇼에 더해 7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수주 전시와 30개 브랜드 대상 쇼룸 투어가 이어진다.
또 ‘베를린패션위크’가 주관하는 공식 쇼룸 ‘베를린 쇼룸(Berlin Showroom)’이 처음으로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합류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