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9-04 |
이랜드 후아유, 아메리칸 헤리티지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 공개
아메리칸 헤리티지에서 영감 받은 짙은 인디고 컬러와 견고한 소재감, 시대 초월 실루엣 눈길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메리칸 헤리티지에서 영감 받아 짙은 인디고 색감, 견고한 소재감,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으로 가을의 깊이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자유와 청춘을 그린 후아유의 데님 컬렉션 화보 룩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오버롤, 데님 셔츠, 데님 블라우스, 데님 자켓, 데님 팬츠, 데님 티셔츠 등 다양한 데님 상품뿐만 아니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헨리넥 티셔츠, 린넨 셔츠, 후드 티셔츠, 버뮤다 카고 팬츠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특히 데님 팬츠는 와이드,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실루엣을 차별화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짙은 인디고 색감과 견고한 소재로 아메리칸 및 웨스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데님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다양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룩을 완성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