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03 |
[패션엔 포토] 변우석, 성수동 여심 저격! 비현실 기럭지 여름 멋남 블랙&블랙 댄디룩
아이아이컴바인드, 신사옥 노웨어 서울 오픈... 카리나, 틸다 스윈튼, 미야오 엘라, 변우석, 필릭스 등 참석
배우 변우석이 비현실 기럭지의 블랙&블랙 댄디룩으로 성수동의 여심을 저격했다.
젠틀몬스터 운영사이자 글로벌 패션 기업 아이아이컴바인드가 3일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 오픈 기념 포토콜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틸다 스윈튼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에스파 카리나, 에프케이에이 트윅스, 미야오 엘라, 사카구치 켄타로, 앤 커티스, 허광한, 헌터 샤퍼, 변우석, 차이 쉬쿤이 참석했다.
이날 변우석은 블랙 레더의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올 블랙 댄디룩으로 남다른 기럭지를 과시했다.
한편 변우석은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에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아이유),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변우석)의 신분 타파 로맨스를 다루는 작품이다.
변우석은 극 중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이안대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