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02 |
[패션엔 포토] 44세 전지현, 리즈시절과 똑같네! 칼단발 굿조합 크롭 슈트 시사회룩
‘북극성’ 제작발표회...전지현, 강동원, 이미숙, 박해준, 김해숙, 유재명, 오정세, 이상희, 주종혁 등 참석
배우 전지현이 칼단발에 시크한 블랙 크롭 슈트핏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빛냈다.
9월 2일 오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제작발표회가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전지현은 이날 금장 버튼이 돋보이는 크롭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한 올블랙 크롭 슈트핏으로 눈부신 각선미를 자랑했다.
이날 제작 발표회는 배우 전지현, 강동원, 이미숙, 박해준, 김해숙, 유재명, 오정세, 이상희, 주종혁, 김희원 감독, 허명행 감독 등이 참석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오는 9월 10일 3개, 9월 17일부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1981년생 올해 나이 44세인 전지현은 지난 2012년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 최준혁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전지현은 내년 개봉 예정인 연상호 감독의 영화 ‘군체’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