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01 |
[패션엔 포토] 아이브 가을, 덕수궁 돌담길 패션쇼 나들이! 인형같은 타이다이 빈티지 섬머룩
앤더슨벨, 2026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효린, 아이브 가을, 이천희-전혜진 부부, TXT 휴닝카이 등 참석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이 인형같은 자태를 뽐냈다.
9월 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 덕수궁길에서 2026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 '앤더슨벨(anderssonbell)'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하츠투하츠 이안-지우, 아이브 가을, TXT 휴닝카이, KARD 전지우-제이셉, 개그우먼 이은지, 배우 이천희-전혜진 부부, 가수 효린, 이진혁, 홀랜드 등이 참석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앤더슨벨 오프닝쇼를 시작으로 오는 7일(일)까지 DDP와 흥천사, 문화비축기지, EOL 성수점 등 서울의 다양한 명소를 배경으로 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총 15개 브랜드의 런웨이와 9개 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 3개 오프쇼에 더해, 7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수주전시와 30개 브랜드 대상 쇼룸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가을이 속한 아이브(장원영, 안유진, 리즈, 레이, 이서, 가을)는 오는 9월 15일 일본 대표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