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01 |
[패션엔 포토] 하츠투하츠 이안&지우, 덕수궁 흔든 핫한 요정들! 닮은듯 다른 힙&러블리 청청 커플룩
앤더슨벨, 2026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효린, 아이브 가을, 이천희-전혜진 부부, TXT 휴닝카이 등 참석
그룹 하츠투하츠의 이안과 지우가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청청 커플룩으로 덕수궁에서 열린 패션쇼를 핫하게 만들었다.
이안과 지우는 9월 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 덕수궁길에서 열린 2026년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 '앤더슨벨(anderssonbell)'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이안은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플리츠 미니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그레이 베스트를 착용한 프레피룩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지우는 블랙 팬츠에 블루 셔츠를 매치한 힙한 스타일로 달은 듯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츠투하츠 이안-지우, 아이브 가을, TXT 휴닝카이, KARD 전지우-제이셉, 개그우먼 이은지, 배우 이천희-전혜진 부부, 가수 효린, 이진혁, 홀랜드 등이 참석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앤더슨벨 오프닝쇼를 시작으로 오는 7일(일)까지 DDP와 흥천사, 문화비축기지, EOL 성수점 등 서울의 다양한 명소를 배경으로 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총 15개 브랜드의 런웨이와 9개 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 3개 오프쇼에 더해, 7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수주전시와 30개 브랜드 대상 쇼룸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8인조 다국적 걸그룹인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싱글 앨범 ‘The Chase’로 2025년 2월 24일 데뷔했으며, 지난 6월 18일 새로운 싱글 ‘STYLE’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