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26 |
'애마 ' 방효린, 라이징 스타 입증! 이탈리아 럭셔리 '토즈' 앰버서더 선정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가 배우 방효린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배우 방효린은 토즈의 타임리스한 우아함과 동시대적 감성, 그리고 장인정신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가치에 대한 공감을 통해 브랜드와의 아름다운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앞으로 그녀는 이탈리아 감성을 바탕으로 토즈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다가오는 9월 밀라노에서 열리는 토즈 패션쇼에도 참석한다.
방효린은 "토즈와 함께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깊이 경험하고, 토즈가 지닌 장인정신과 우아함, 그리고 그 유산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토즈는 방효린을 글로벌 패밀리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가 한국에서 더욱 깊이 있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우 방효린은 2015년 단편영화 ‘렛미인’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단편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으며최근 영화 ‘중간계’(Run to the West)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드라마 ‘애마’에서 영화 ‘애마부인’의 주연으로 발탁된 신인 배우 신주애 역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