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8-18 |
WMC,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과 콜라보 컬렉션 출시
직접 디렉팅 참여한 콜라보 컬렉션 ‘에일리언 락스타’ 눈길...18일 무신사 라이브서 판매 시작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WMC(더블유엠씨)」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의 주연과 함께한 ‘에일리언 락스타(Alien Rockstar)’ 컬렉션을 출시하고, 18일 오후 7시 ‘무신사 라이브’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WMC는 스트릿웨어에 유연함을 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특색 있는 아티스트, 타브랜드와의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매년 150% 이상 매출이 신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올해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독창적인 세계관의 차세대 K-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메인보컬이자 베이시스트인 ‘주연’이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에일리언 락스타(Alien Rockstar)’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독보적인 감성을 지닌 ‘주연’의 상상 속 자아인 ‘에일리언 락스타(Alien Rockstar)’를 컨셉으로 기획됐다.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 락스타라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우주적 상상력, 빈티지 무드, 락스타 감성을 담아낸 티셔츠 5종과 모자 2종을 선보인다.
음악에서 패션으로 영역을 넓힌 아트디렉터 ‘주연’이 구상한 콘셉트에 WMC만의 캐주얼한 그래픽 터치를 더해 유니크한 아이템을 완성했다.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8일 오후 7시 ‘무신사 라이브’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