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8-12 |
삼성물산 르베이지, 숨김과 드러냄의 공존! 2025년 F/W 시즌 캠페인 공개
여백의 미 담긴 경주 황룡사지에서 표현적 미니멀리즘 바탕으로 절제된 색감과 간결한 실루엣의 컬렉션 제안
르베이지가 ‘고요한 아름다움’을 담은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브랜드 미학과 대표 신상품을 보여주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FW)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매 시즌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국내 명소들을 배경으로 주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고 있다.
르베이지는 2025년 F/W 캠페인의 주제를 ‘숨김과 드러냄의 공존’을 의미하는 ‘은현(隱顯)’으로 정했다.
보이지 않는 것에서 피어나는 고요한 아름다움과 최소한의 언어로 무한과 초월, 자연의 질서를 담았다.
르베이지의 이번 캠페인은 경주 황룡사지에서 포토그래퍼 민현우가 촬영했다.
황룡사지에 남아있는 주춧돌과 석조물, 사라진 건축물의 흔적을 배경으로 모델 박지혜가 르베이지의 시즌 대표 착장 12가지를 선보였다.
르베이지는 표현적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절제된 색감과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인 컬렉션을 제안했다.
광택감 있는 소재의 코트/스커트, 헤링본 울로 제작한 드레스/베스트/재킷/스커트, 가죽 재킷 등을 통해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