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04 |
[그 옷 어디꺼] 아이유, 절친 박보검 울린 감동의 피날레! 로맨틱한 레이스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베르니스(BERENICE)' 로맨틱한 화이트 레이스 시스 원피스룩 관심폭발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로맨틱한 화이트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룩으로 절친 박보검을 울렸다.
‘박보검의 칸타빌레’가 대장정을 마친 가운데, 마지막 게스트로 가수 아이유가 깜짝 등장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는 가수 김범수, 자이언티(Zion.T), 아이유(IU), 뮤지컬배우 김태한, 윤공주, 김도빈, 이형훈, 홍지희, 안지환, 신재범, 나하나가 출연해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방송은 ‘검요일은 밤이 좋아’라는 주제로 ‘박보검의 칸타빌레’의 5개월 여정을 마무리하는 특별한 무대들로 채워졌다.
특히 아이유가 마지막 게스트로 꽃다발을 든 아이유가 “막방이라 약속을 지키러 왔다”라며 깜짝 등장해 박보검을 놀라게 했으며 관객들은 환호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박보검은 눈물을 흘렸으며 객석에서는 관객들이 “울지 마”를 연호하며 더욱 감동적인 장면이 완성됐다.
↑사진 =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21화 캡쳐화면
아이유는 ‘박보검의 칸타빌레’ 피날레를 위해 합주 연습도 없이 깜짝 무대를 준비해 감동을 안겼다.
이날 아이유의 로맨틱한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룩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해당 제품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BERENICE)' 제품으로 알려졌다.
플라워 레이스 자수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와 면과 마 혼방 소재로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 부분과 가슴 라인, 허리 부분과 치마 밑단에 시스루 레이스 디테일로 우아함을 더했으며 허리 뒷면은 밴딩처리되어 착용감이 편한 제품이다.
↑사진 = 아이유가 착용한 '베르니스' 레이스 원피스, 바로가기>>
↑사진 = 아이유가 착용한 '베르니스' 레이스 원피스,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